강좌후기

[단기 900클럽] 7월 업토익 수강하고 965점 받았습니당^0^
작성자
정*안
첨부
토익 성적표.png

 저는 영단기에서 7월 한 달 동안 업토익 수강하고 965점으로 토익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등록하러 갔을 때는 어떤 선생님 수업을 들어야 하는지 아무런 정보도 없이 갔었습니다. 하지만 토익은 단기간에 바짝 공부해야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강의와 스터디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수업을 원했고 그래서 업토익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업토익은 다른 토익 수업들과 달리 선생님이 세 분으로 구성되어 LC, RC 파트5&6, 7&단어를 맡아 강의해주셨습니다.

 

 파트 5&6는 박성욱 선생님이 가르쳐주셨습니다. 수업을 시작 하자마자 문법을 핵심만 콕 집어 설명해 주시고 문제를 풀게 하셨습니다. 파트5와 6 푸는데 약 16분 정도 주셨습니다. 그 때는 빠르게 문제를 풀어야 했기에 정신이 없고 어렵게 느껴졌지만 이런 훈련 덕분에 실전에서 시간이 모자라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LC 부분은 SUE 선생님이 담당해주셨습니다. SUE 선생님은... 말씀이 어마어마하게 빨라서 처음에는 놓치는 부분도 많았습니다.ㅠㅠ 그래도 듣다보니 그 속도에 적응이 되어 듣기도 더 잘 들렸던 것 같습니다. 헷갈리는 발음과 우리가 자주 실수하는 부분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실수를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어려워하는 파트 7은 최영근 선생님께서 나눠주신 프린트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실 숙제를 할 때는 이것도 답 같고, 저것도 답 같은 문제가 많았습니다. ‘원래 문제가 이렇게 어려운가...’ 생각하며 그래도 매일 매일 숙제를 하니 독해력도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선생님들의 관심과 또, 복습이 없었다면 저는 7/31 시험에서 이 점수를 받지 못 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같이 스터디 했던 조원들도 잘 만나서 모르는 것은 서로 가르쳐 주며 열심히 공부 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들과 조원들 모두 감사합니다!!!♥0♥

 

이 글을 보는 학생들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토익이 점점 더 어려워진다고 하니 하루라도 빨리 토익 졸업할 수 있길 바랍니다. 어렵다고 낙담하지 말고 매일 매일 복습하고 반복하다 보면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