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오픽 응시료 이벤트] Hannah 오픽! 추천합니당~
작성자
김*진
첨부
김예진11-10.jpg 오픽 성적표.jpg

안녕하세요!

12월 첫 2주 동안 Hannah 선생님의 오픽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저는 토익 스피킹 시험을 세 번째 치는 날 토스로는 제가 원하는 점수를 얻지 못 할 것 같아 바로 오픽 시험으로 바꿔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Hannah 선생님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저는 영어권 국가에서 한 번도 어학연수나 유학을 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영어를 그렇게 잘 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2주라는 짧은 기간에도 Hannah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많은 도움이 되었기에 수강후기를 올립니다. 

일단 첫 시간에는 오픽 시험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토스와는 어떤 부분이 다른 지 설명해주셔서 오픽 시험을 처음 치는 저에게 시험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진행 방식은 

-첫 주는 2~10번 배경 설문지를 바탕으로 한 질문에 대해 대답하는 훈련을 하였습니다. 2주째는 상황극 질문에 답하는 훈련을 했고,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최신 이슈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요령을 가르쳐주셨습니다. 

-주제별로 핵심 단어와 문장이 적힌 스터디 자료를 매 수업마다 내주셨는데 주제별로 어휘력을 갖추는 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매일 질문 1개의 대답을 녹음해서 음성파일을 선생님 카톡으로 보내는 발음 및 어색한 문장을 첨삭해주시는 데 이 부분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영어권 국가에서 오래 유학을 하시고 오셔서 전반적으로 타학원에서 토스 수업을 들었을 때보다 훨씬 영어를 배우는 느낌이 들었고, 생활 회화에서 쓸 수 있는 단어와 표현을 많이 가르쳐주시는 부분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지원하는 기업에서 지원할 수 있는 자격 요건인 IH를 받아서 너무 기쁘고, 제가 Hannah 선생님의 도움을 많이 받은 만큼 다른 분들도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원하는 오픽 점수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