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단기 900클럽]마길토익 한달 수강 후 835점에서 910점 달성!
작성자
임*태
첨부
임형태_어학성적.jpg

2년전에 취득했던 835점의 토익성적이 만료되고, 이번에 새로운 점수를 따기 위해 신 토익을 처음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혼자서 공부하는 의지가 평소에 부족하다고 생각했기에 토익 학원을 찾아보았고, 서면만 하더라도 정말 많은 학원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선생님, 수업방식, 학원시설 등 모든 면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되었던 영단기 마길토익 850반을 수강했습니다

사실 점수 취득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본인의 의지 차이인것 같습니다.
학원에서 수업듣는것 자체만으로는 결코 점수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것을 알고 있었지만, 집에 돌아가서 수업내용을 복습하고 숙제를 하는것을 실행에 옮기기에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양질의 강의를 듣더라도 결국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은 본인이 노력해야 합니다.
저는 마길토익을 수강하면서 다음 3가지 요인으로 인해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1. 마길토익의 선생님들은 아무리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꼼꼼히 숙제를 검사해주시고, 수업중간중간에 복습의 중요성, 즉 본인의 의지가 중요하단점을 상기시켜셨는데, 토익이란 존재가 귀찮아질 때마다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 출결관리 시스템과 스터디입니다.
출결관리 시스템을 통해 결석유무를 확인 할 수 있었으며,
집에만 가면 귀찮아지는 숙제를 스터디를 통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이후 편성된 스터디에서 단어테스트 및 숙제, 숙제풀이를 하면서 제대로 된 복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시간에 미처 이해못한 내용을 멘토님의 친절한 설명을 통해 모두 제 것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3. 약점보완시스템(B.O.D)입니다.
사실 한 회당 5번의 시험을 쳐서 총 10번의 시험을 친다는것이 귀찮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약점보완시스템을 통해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었기에 내가 어떤 부분을 더 해야할지 명확히 알 수 있었습니다.

비록 한 달이란 짧은 기간이었지만, 이와 같은 영단기의 철저한 시스템을 통해 910점이란 목표점수를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어떤 토익학원에서 어떤 수업을 들을지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영단기 마길토익으로 직행하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